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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VER CLINIC MATER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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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 History 

• Born Out of Necessity / Authenticity / Handmade in USA…page

• Product • Decks….page

• Trucks…8-page

• Wheels…page11 

• Accessories / Parts...page13 

• New Apparel…page15 

• How-To Drills…page17 

• Falling…page18 

• Product Selection Variables...page19 

• Maintenance & Troubleshooting 

• Maintaining a C7…page21 

• Maintaining a CX or C2…page22 

• Resetting a C7…page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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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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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tory: Carver Skateboards and Surfskate

카버 스케이트보드는 실제로 서핑보드처럼 기능하는 스케이트보드의 필요성에서 비롯한 것으로, 서핑과 동일한 rail-to-rail 모션 경험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버가 탄생하기 이전에 90년대에는 스케이트보드를 서프스케이트로 만들어서 일종의 파도 유형을 내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최고급 품질과 혁신, 가치 및 발전은 카버를 이끄는 원동력이었습니다. 카버의 평생 보장(Lifetime Guarantee) 정책에 의해 증명된 바와 같이, 카버 제품은 50년대에 사용되었던 제품과 같이 처분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버의 혁신을 통하여 우리는 개선된 사항을 고객에서 소개하기 위해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서 즉시 그 가치를 전달해 왔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고객에게 최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기존의 전통적인 전략이 실행된 것보다 훨씬 빠르게 서프스케이트 유형을 밀어 붙이는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1996년 창립 이래로 카버는 미국에서 항상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더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생산과 품질이 완벽하게 통제될 수 있도록 지역 내부적으로 모든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복잡한 공정과 사업 운영의 특성으로 인해 우리는 자체적으로 모든 주물을 가공하고 있습니다. 즉, 진정한 trucking company(아마 보드의 트럭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가 해야 하는 방식과 같이, 우리는 truck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카버 스케이트보드는 아직까직도 미국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마지막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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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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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Decks

카버는 각기 다른 라이딩 스타일과 미적인 스타일, 그리고 기능적 특성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유로 많은 종류의 데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 데크 템플릿 (모양, 치수, 속성에 따라 반응이 달라집니다.)

 a. 모양 : 안정성 / 비틀림(트위스트)

 b. 너비 : 표면 영역 / 발 배치

 c. 길이 : 휠 베이스 및 라이딩 스타일

 d. 노즈 킥 : 트릭의 진행

 e. 테일 킥 : 트릭의 진행 혹은 라이딩 전환


2.휠 베이스(앞,뒤 트럭 사이의 간격따라 여러가지 반응을 보입니다.)

a. 회전 반경 

b. 고속 시 안정성 

c. 펌핑 / 반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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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C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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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Trucks


카버 스케이트보드는 트럭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서프 스케이트 분야를 개척하고, downhill 롱보딩과 크루징, 그리고 pool/park 라이딩 시스템을 포함한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트럭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SURFSKATE:        

SURFSKATE(서프스케이트) : 


1. C7.4 (프론트 트럭) a. 루즈한 / 유동적 b. 싱글핀 형태의 롱보드 c. 여러가지 조절 가능성 

  

2.CX.4 (프론트 트럭) a. 더 빠르고 / 더 반응성이 좋은 b. 추진성 / 쿼드 숏보드 c. 최소한의 유지보수


3.C2.4 (리어 트럭) a. 핀의 역할 b. 전면으로의 추진력 생성 

SURFSKATE MINI:(서프스케이트 미니) : 


1. CX3 MINI 5.0 (프론트 트럭)  a. 더 빠르고 / 더 반응성이 좋은 b. 추진성 / 쿼드 숏보드 c. 최소한의 유지보수   

  

2. C2.3 Mini 5.0 (백 트럭)    a. 핀의 역할 b. 전면으로의 추진력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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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Trucks


카버 스케이트보드는 트럭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서프 스케이트 분야를 개척하고, downhill 롱보딩과 pool 라이딩 시스템을 포함한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트럭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DOWN HILL:        

1. CV 탑 마운트 (프론트 & 백 트럭)

 

 a. 표준의 역방향 킹핀

 b. 보다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한 직선형의 킹핀

 c. 추진력과 안정성을 위한 경직된(뻣뻣한) 센터

 d. 슬라이드와 카빙에 도움이 되는 보다 부드러운 레일     

2. CV 드랍 업 (프론트 & 백 트럭) (현재 단종된 트럭)


a. 표준의 역방향 킹핀 

b. 보다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한 직선형의 킹핀 

c. 추진력과 안정성을 위한 경직된(뻣뻣한) 센터 

d. 슬라이드와 카빙에 도움이 되는 보다 부드러운 레일 

e. 더 낮은 라이딩을 허용하기 위한 drop up시스템  

1. C4 (프론트 & 백 트럭)

 

a. 카버의 Indys

 b. Indys 보다 더 가볍고 느슨함


2. CX.4 Pool Mod (프론트 트럭) 


a. 보다 좋은 지상고를 위해 반대로 된 킹핀 

b. 특수 부싱(bushing) 구성 

c. 더 안정적임 

d. 라이저(riser)가 없거나 / 지상에 보다 가깝게(낮게) 

e. 트릭 구사에 도움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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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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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Wheels


카버 스케이트보드의 대표적인 휠 라인인 라운드하우스는 다양한 유형의 라이딩을 위한 카버만의전매특허 휠 세트입니다.

휠의 경우 당신을 지면과 연결해 주는 서프스케이트의 아주 중요한 구성요소이기 때문에, 우리는 라이더의 라이딩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휠을 개발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MAG:

MAG (65MM, 70MM, 75MM) : 카빙 / 그립 및 속도, 중심 설정 / 뒤집을 수 있는, 전매특허의 rebounding lip 및 roundhouse 우레탄 제조 방식   

CONCAVE:

CONCAVE(69MM) : 마켓을 사로잡는 휠, 전매특허의 hour-Glass옴푹 들어간 형태로 접지력을 극대화한 휠.

OTHER:

PARK (58MM) : 카빙에 도움이 되며, 빠른 회전(roll)을 지원하는 휠, 일반적인 Park 휠보다 뛰어남.   

RADIAL (58MM) : 보다 쉬운 라이딩과 빠른 회전을 위한 반원형 립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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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ESSORIES / PA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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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버 스케이트보드는 평생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지지만, 

당신의 차량과 마찬가지로 때때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당사의 부품 및 액세서리는 보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완벽한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ACCESS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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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APPAR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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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New Apparel

최근 출시된 카버 스케이트보드의 신상 의류 라인       

NEW APPAR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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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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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연습(drill) 방법

아래는 초보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 까지 카버를 라이딩하고 펌핑하는 법을 연습하기 위한 완벽한 순서이다. 


 1. 초보자 : Hill(뒷꿈치)-Toe(발가락) 훈련 (No Upper Body, Upper Body, Upper Body + Compression) 

2. 초보자 : 전면 손과 어깨를 따라감 

3. 초보자 : 상반신 릴렉스(이완) 

4. 초보자 : 몽고 푸싱 없이 푸쉬오프 (발의 위치, 앞쪽과 뒤쪽에 발 위치, 런닝 시작 없음) https://www.youtube.com/watch?v=lqiXheenjD8

5. 중급자 : 제자리에서 펌핑

6. 중급자 : 오르막에서 펌핑 

7. 중급자 : 계속적인 8자 회전 

8. 중급자 : U자 보텀턴 

9. 중급자 : 스크러빙 / 복귀 (감속)

10. 상급자 : Plow-to-Stop(급정지)

11. 상급자 : 스위치 풋(구피스탠스<->레귤러스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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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To: Falling 넘어지는(falling) 방법

카버를 배우거나 누군가에게 가르칠 때 아래사항을 유념하세요. 


1. 당황하지 말고 침착해라. 

2. 균형을 잃고 넘어지기 전에 최대한 지면에 가깝게 낮은 자세를 취하라. 

    - 낮은 자세일수록 떨어지는 낙차가 짧아서 부상위험이 적어짐.  

3. 거의 떨어지기 직전에 몸을 낮게 움크려라.

4. 가능하면 굴러라. 

5. 한 쪽 팔을 항상 접은 상태를 유지하라. 


 ** 진도를 천천히, 그리고 작은 범위로 확장하라. 너무 빠르게 진도를 나가서 기본을 놓치지 말고 항상 단계적으로 진행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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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선택시 파트마다의 변수를 고려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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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 TROUBLESHOOTING

유지보수 및 문제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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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 Troubleshooting: Maintaining a C7 ( C7의 유지보수)

카버의 C7은 유지보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thrust 베어링과 스프링과 같은 기계 부품들이(22ea) 있기 때문에, 최고의 성능과 수명 유지를 위해 약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1. Thrust 베어링을 위한 Light Machine Oil(윤활제)도포 - 녹이 스는 현상을 방지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함 


2. 스프링 및 내부의 바닥판(baseplate) 그리스 기름 도포 - 삐걱거리는 소리와 기타 잡음 방지용  


3. 문제 해결 - 필요에 따라 C7을 리셋하여 공장 세팅값으로 조정함 


4. 기본적으로 금속과 금속사이의 우레탄 부싱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약간의 소음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니라 당연한 소음입니다. 그리스 도포등으로 완화 시킬수는 있지만 잡음을 제거하는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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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 Troubleshooting: Maintaining a CX or C2(CX나 C2의 유지보수)

카버의 CX,2트럭 또한 유지보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기계 부품들이 있기 때문에, 최고의 성능과 수명 유지를 위해 약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1. 소음 줄이기 - 중심핀(Pivot pin) 주변과 킹핀(Kingpin) 주변의 부싱 워셔(washer) 아래에 기름칠(greasing)을 하여 소음 및 진동을 방지함 


2. 부싱 교체 - 트럭에 탄력/펌핑/추진력을 제공합니다.


3. 문제 해결 - CX나 C2를 점검하거나, 공장 세팅값으로 리셋함. 


4. 기본적으로 금속과 금속사이의 우레탄 부싱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약간의 소음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니라 당연한 소음입니다. 그리스 도포등으로 완화 시킬수는 있지만 잡음을 제거하는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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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 Troubleshooting: Resetting a C7(리셋방법)

1. 스케이트보드에서 C7 트럭을 분리하세요. 

2. 스프링 볼트를 풀고, C-클립을 볼트에 놓아 두세요. 

3. 스프링과 링크를 링크 핀에서 분리하세요. 

4. 트럭을 뒤집어서 피봇(pivot) 볼트를 꼭 맞도록 재조정하세요. (너무 꽉 끼지 않도록 유의) 

5. 트럭을 다시 위로 돌려서 baseplate 내부에 스프링 너트를 놓습니다. (스프링 너트의 작은 부분이 baseplate의 바닥에 있어야 하며, 스프링 너트의 평평한 면이 스프링을 향해야 합니다. - 다음 단계를 보세요.) 

6. 스프링을 baseplate 안의 스프링 너트 옆에 놓습니다.  

7. 링크 핀에 링크를 놓습니다. 

8. 스프링 볼트를 링크, 스프링, 스프링 너트를 통해 끼웁니다. 

9. 스프링 볼트를 다시 적당히 조이고나서 C-클립을 끼우면 끝~. (적당히 조임이란? 글쎄요 각자의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전용 툴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탈때 마다 조율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0. 조립된 트럭을 다시 스케이드보드에 넣고,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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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 관리 방법 및 문제 해결법 매뉴얼 구매 후 반드시 이 글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문제점이 생겨 혼자 수리가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A/S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노이즈에 관한 문제 모든 카버 스케이트 보드에서는 노이즈가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노후화가 원인일 수도 있고, 라이딩 시 과한 꺾임 현상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노이즈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단에 해결 방법을 몇 가지 적어두었으니, 이 매뉴얼로도 해결이 어려울 경우 구매하신 곳이나 AS 샵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알루미늄끼리 부딪쳐서 나는 소리- 많은 라이딩(라이딩 시 보드가 충격을 입은 경우. 보드를 던졌다거나, 벽에 부딪친 경우 등등)을 통해 트럭 마모가 되어 부딪치는 소리입니다. 이 경우 부품을 구매하셔서 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피봇 컵(PIVOT CUP)과 행거(HANGER)가 부딪쳐서 “뿌득뿌득” 소리가 날 경우, 혹은 부싱(BUSHING)과 킹핀(KING PIN)이 부딪쳐서 소리 나는 경우- 이런 경우에는 구리스, 혹은 가정에서 사용 중인 로션 등의 유분기 있는 제품을 부싱에 발라주어 소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부싱(BUSHING)에서 소리 나는 경우- 부싱이 오래 되어 유분기가 빠졌을 경우, 트럭과 부딪칠 때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트럭에 맞는 부싱으로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1. C7 트럭이 힘없이 움직여요 링크 빠짐 현상 - C7 트럭은 카빙과 라이딩을 위한 보드입니다. 에어, 혹은 알리를 연습할 시 링크핀에서 링크가 빠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링크가 빠지게 되면 ARM 부분이 많이 흔들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트럭을 데크에서 분리해 링크를 다시 링크판에 장착해 결합하면 해결됩니다. 


 2. 트럭의 너트는 나일론너트로서 반복적인 조임과 풀림에 의해 수명이 다할수 있는 소모이며, 과도한 움직임으로 인해 빠질 수 있습니다.  

자주 빠지는 경우 AS샵에 문의 바랍니다. 지금 당장 타야하는데 빠지는 상황이라면, 너트를 거꾸로 달아 주시면 됩니다. 


 3. 탬버린 노이즈 보드 데크를 들어 데크의 바닥 면을 쳐주세요. 탬버린 소리가 난다면 휠 쪽 너트가 느슨해진 경우입니다. 너무 강하지는 않게, 탬버린 소리가 나지 않을 정도로만 살짝 조여주시면 됩니다. 


 4. ARM 부분이 아래 위로 흔들리는 현상 표면이 거친 아스팔트에서 라이딩을 많이 하다보면 볼트와 너트 부분이 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드를 뒤집어 주세요. ARM 부분을 위에서 아래로 눌러주세요. 아래 위로 흔들릴 경우, 이는 피봇 볼트(PIVOT BOLT)가 풀어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스프링 볼트(SPRING BOLT)를 다 풀어주세요. 스프링 볼트(SPRING BOLT)는 안쪽에 클리트가 있어서 바깥으로 빠지지 않습니다. 스프링 볼트(SPRING BOLT)를 다 풀었다면 피봇 볼트(PIVOT BOLT)를 조여주세요. 이 때 너무 강하지 않게, 아래 위로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만 조여 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시 스프링 볼트(SPRING BOLT)를 조여서 자신에게 맞는 텐션으로 조절한 후 라이딩 하시면 됩니다. 


 5. 파이프 렌치의 필요성_파이프 윈치는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 자그마해서 휴대성이 용이합니다. 카버 스케이트 보드의 모든 너트를 조율할 수 있으므로, 볼트와 너트가 풀어질 경우 언제든지 바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카버 스케이트 보드는 타기 전 정비(텐션 조절 및 마모도 체크)와 연습의 목적에 따라서 미묘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라이딩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도로 상황, 타는 스타일에 따라 여러 가지 변수가 많습니다.

카버스케이트의 오너 라이더의 길은 멀고도 험하지만 계속 정비하면서 애정을 쏟다보면 기본지식이 쌓이면서 라이딩에 미치는

영향까지 전달 받게 됩니다.

부디 안전한 라이딩 즐기시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A/S 센터  051-753-2746으로 문의 해주십시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ARVERSKATEBOARDS KOREA  www.oceaneart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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